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성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속초 동명항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 기사입력 2019.12.01 11: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다가오는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겨울바다를 감상하기 위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시원한 바다와 푸른 산이 공존하는 강원도 속초로 떠나보자. 속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고 각박한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으로는 속초해수욕장과 설악산, 아바이마을, 동명항, 대포항 등이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2시간 이내로 도달이 가능해 짧은 휴가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또한 항구 도시인 만큼 해산물과 갑각류 등 먹거리도 풍부해 먹방 여행을 위한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KBS생생정보통과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TV 프로그램에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게 찜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은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직판장으로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판매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과정 없이 품질이 우수한 게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메인 메뉴로는 대게찜, 홍게, 랍스터, 킹크랩찜이 준비돼 있으며 손질하기 번거로운 게 찜은 별도의 손질 비용 없이 모두 손질되어 손님 상으로 제공된다.

속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게찜을 주문하면 게뚜껑밥, 게살물회, 활어회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되며, 일부 스끼다시는 셀프바를 통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게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1층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눈으로 직접 보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와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있다. 고성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다수의 연예인과 셀럽, 가수들도 방문하는 곳으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방문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면 10% 할인이 적용되며,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시 5~10%, 방문포장 시에도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