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쏘미미물미역헤어팩, 손상머리 복구용으로 인기 강세

  • 기사입력 2019.11.19 15:2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쏘미미물미역헤어팩은 헤어 케어 브랜드 쏘미미가 출시한 ‘손상모 전용 복구 헤어팩’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쏘미미물미역헤어팩은 헤어 케어 브랜드 쏘미미가 출시한 ‘손상모 전용 복구 헤어팩’으로, 2018년 정식 론칭 이후 매달 수십만 개가 판매되며 경이로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헤어팩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최근 포털 내 수 만개의 ‘ 헤어팩 ‘ 제품 중에서 유일하게 20주 연속 랭킹 1위를 기록했던 제품이기도 하다.

‘쏘미미씨위드(물미역) 헤어팩’ 은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도포하여 마사지 후 씻어내는 제품으로 기존 헤어샵에 사용되는 해외 우수 제품들을 모티브로 제작, 쏘미미만의 특징을 반영했다.

또한, 테스트를 통하여 가장 좋은 평가를 얻은 블랙체리 향을 함유, 효과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고객의 니즈를 고려했으며, 실제 씨위드 추출물 ‘야니아루벤스’외에도 아미노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모발 손상 시 일어나는 수분 및 아미노산 손실을 막아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글라이신, 발린 등 14가지의 단백질과 아미노산, 천연성분이 듬뿍 들어가 있어 상한머리를 복구하는데 매우 탁월한 헤어팩이다.

론칭 이후부터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소비자들로 하여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 이유에 대해 쏘미미측 관계자는, “쏘미미물미역헤어팩은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향이 매우 좋으며 머릿결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기분이 들어 촉촉하면서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의 일반 린스나 트리트먼트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각종 영양가와 풍부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성분이 함유되어 단순히 머릿결만 좋아지게 하는 것이 아니다.”며 “디자인과 브랜드로고 또한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이기 때문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쏘미미는 3+1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기간한정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쏘미미물미역헤어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쏘미미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