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로회복·면역력 탁월 컴파운드K 스터드칸 플러스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11.18 15:01
  • 최종수정 2019.11.18 15: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컴파운드케이 전문 기업인 엘앤씨커머스의 공식쇼핑몰인 닥터웰라이프에서 기존 홍삼보다 흡수율을 높인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제품인 스터드칸 플러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약처가 2010년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4명 중 1명은 홍삼 사포닌을 컴파운드k로 전환시키는 장내 효소의 부재나 비활성화로 인해 홍삼의 기능성을 체감할 수 없다고 한다.

그로 인해 같은 홍삼 제품을 섭취했지만 어떤 사람은 기능성에 대해 만족하지만 어떤 사람은 기능성에 대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효과가 없다고 느끼는 경우가 바로 여기에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컴파운드k는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사포닌이 체내로 흡수되는 최종 단계에 있는 최종대사물질이며 사포닌이 체내로 흡수가 되려면 컴파운드k로 전환이 돼야만 흡수가 되기 때문에 장내 미생물이 없거나 기능을 못하는 사람은 컴파운드k가 함유된 제품을 섭취해야만 제대로 된 기능성을 누릴 수 있다.

따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능성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스터드칸 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 또한 스터드칸 플러스는 기존 컴파운드케이 제품과 달리 컴파운드케이 함량이 15mg 이상의 고함량 제품이며 피로회복과 면역력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엘앤씨커머스의 관계자는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플러스는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이상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며 장내 미생물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포닌을 원활하게 흡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25mg 이상으로 총 6가지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능성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터드칸 플러스는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결방지제인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고 6년근 홍삼을 식물성 캡슐에 담아낸 프리미엄 컴파운드케이 건강기능식품이며, 2세트 이상부터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4세트 구입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의 컴파운드케이 제품으로 홍삼의 기능성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