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 강남펫제이·김포펫갤러리아, 강아지 전문훈련사 시스템 도입

  • 기사입력 2019.11.16 0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18년도 KOSIS 통계에 따르면 1인가구비중이 30%대의 육박하고 1인가구수 584만이 훌쩍 넘어 가면서 1인가구 증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강아지가 많은 사람들의 반려동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중 그냥 일반적인 강아지 분양하는 샵이 아닌 국내 대규모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 분양하는 곳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남, 송파, 잠실을 비롯해 전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강아지분양 브랜드 펫갤러리아와 펫제이 업체이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직원들의 복지가 곧 건강하고 예쁜 강아지를 분양할 수 있다고 말한다.

즉, 각 파트별로 정해진 팀들은 오직 강아지만을 위한 팀이라고 할 수 있으며 펫제이, 펫갤러리아 모두 위생케어팀, 미용팀, 건강관리팀, 해외수출팀, 전문매입팀, 온라인홍보팀, 애견훈련사팀, 애견분양상담팀으로 구성돼있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강아지분양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강아지 전문 훈련사가 분양을 직접 도와 처음 강아지를 키우거나 새로운 강아지를 분양 받을 때 드는 걱정이나 불안함을 해소해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요즘 강아지 분양도 단지 애완견의 개념이 아닌 반려동물로 인식되며 한가족의 구성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소규모 샵보다는 대규모 샵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펫제이와 펫갤러리아는 각1~3층 500평과 1~3층 300평이 넘는 대규모 분양 샵으로 직원 30여명의 구성으로 운영되고 있다

포메라니안, 말티즈, 비숑프리제, 푸들, 치와와 외에도 닥스훈트, 시바견, 프렌치불독과 페키니즈말티즈, 샤페이퍼그,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킹찰스스페니얼 등 30여종과 300마리정도의 예쁜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견종별로 지식경험이 많은 펫플레너의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송수진 팀장은 "이 모든 것을 관리하는 직원들은 하나같이 강아지를 분양받는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깨끗하며 예쁜 강아지를 분양해 드리는 것은 당연한 의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