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희준 쥬비스로 17kg 감량 성공, 38번 요요 다이어트 실패 후 되찾은 턱선

  • 기사입력 2019.11.12 16: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어제 각 포털의 급상승 검색어에는 17kg 감량과 문희준 등이 꽤 오랜 시간 머물렀다.

문희준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이 큰 화제를 몰아 포털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와 연예면 뉴스를 장식한 것이다.

문희준은 “다이어트를 반복하고 실패가 거듭되면서 전보다 더욱 더 극단적인 방법을 찾게 됐고 이제는 탄수화물을 끊는 것으로도 살이 빠지지 않게 됐다”며 “이렇게 잘못된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하다 보니 요요가 반복되고 건강까지 안 좋아지게 돼 제대로 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문희준의 다이어트는 쥬 비스가 함께 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최근 슈퍼주니어 신동도 75kg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노유민, 천정명, 유재환, 다나, 강남 등 동료연예인들이 이미 체중감량 성공을 한 전문 기업이다.

문희준은 “이전에는 무조건 굶어야 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하루 세끼를 모두 챙겨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고 이전처럼 무리한 운동을 하지 않고 편안하게 누워서 기기 관리를 받았는데 오히려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했을 때 보다 살이 더 잘 빠지는 것을 보고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며 “특히 AI를 통해 내 몸상태에 대해 분석하고 이걸 데이터로 보여주면서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했고 난생 처음 다이어트를 힘들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