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현금지원.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현금지원.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기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11.1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SK, KT, LG 통신 3사 인터넷가입을 돕는 견적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인터넷과 티비 결합상품 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초고속 인터넷(백메가, 100메가, 500메가)이 보편적 역무로 지정되며 다가올 2020년부터는 공중전화와 같이 전국 어디서나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최근 초고속 인터넷 이용자 증가와 기가 인터넷 이용자가 함께 증가해 인터넷가입 및 설치 관련 문의는 꾸준히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SK, KT, LG 인터넷 가입 시 IPTV 비교 추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CJ헬로 인터넷과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을 가입하더라도 티비와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요금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서포트 관계자는 인터넷견적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여러 포털사이트 키워드 검색어 및 연관 검색어 들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개통현금지급,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등 다양한 인터넷설치 관련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올레KT·LG 통신 3사는 백메가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인터넷가입과 다양한 IPTV 비교 추천을 돕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또 회사 관계자는 통신비 절감을 위한 결합상품에 집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통신비절감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IPTV결합상품 등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상품 가입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SK, KT, LG 통신 3사 인터넷 결합상품 가입 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온가족플랜, 총액결합할인, 가족무한사랑 등 가족결합으로 가족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1인가구가 증가하며 원룸인터넷 설치 및 연결, 오피스텔 인터넷, 자취방 인터넷 등 저렴한 비용의 인터넷상품을 찾는 소비자들 또한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아파트 인터넷, 빌라 인터넷 등 인터넷 만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신규가입 고객 들 또한 늘고 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인기는 계속될 예정이다.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법인사업자로 운영되는 것은 물론, 인터넷가입사이트 부문 업계 내에서 9년 업력 동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100% 안정성을 보장해 지원 무사고로 운영돼 왔다는 점과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최저 요금 설계 컨설팅 특허출원으로 고객만족1위, 소비자브랜드 대상 연속 6회 수상을 한 바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통신사별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넷플릭스 무료 이용권 등 매달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지난 운영된 9년 간 여러 후기 및 문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약정만료가 다가온 이용자들을 위해 인터넷 신규가입을 돕고 있을 뿐 아니라 전국 모든 지역 인터넷가입을 돕고 있다.

또한 SK, LG, KT 인터넷설치 시 인터넷광랜 등 다양한 인터넷 상품 등을 IPTV와 함께 비교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유선인터넷 연결 등 소비자의 다양한 문의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주택 인터넷 설치를 통해 연결 받아 설치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사할 때 초고속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설치 희망 시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 설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