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경포대 인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코스

  • 기사입력 2019.11.01 14: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강릉은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갑갑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주말을 이용해 잠시나마 힐링을 느끼고자 단거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중교통의 발달과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도달이 가능해져 당일치기나 1박2일 여행으로 강릉을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단풍이 절정에 이르면서 강릉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단풍여행 외에도 경포대해수욕장이나 오죽헌, 안목해변, 카페거리 등 강릉 가볼만한곳이 많아 가족단위나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며 해안도로를 따라 산책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특색 있는 먹거리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 위해 강릉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고 오션뷰를 배경으로 카페와 식당들이 즐비해 눈과 입을 만족시키기에 손색없는 곳이다. 특히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 있는 곳이다.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며 경포대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홍게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샐러드와 미역국, 소라무침을 무한리필 스끼다시로 제공하며, 한편에 마련된 셀프바에서는 건빵, 메추리알, 마카로니, 콩, 김치, 오징어젓갈이 준비되어 있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사이드메뉴로는 게 라면과 게딱지 밥을 구성하여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풀코스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경포대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매일 새벽 바다에 출항해 수심 깊은 곳에 서식하는 홍게를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장으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홍게를 선보이고 있다. 손질하기 번거로운 홍게찜은 먹기 편하도록 손질하는 비법을 전수받아 더욱 편리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tvN 알바트로스와 SBS 생방송투데이에도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