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정수 다이어트 성공 도운 방법 화제

  • 기사입력 2019.11.01 12:5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데뷔 때부터 변함없이 통통한 몸매를 유지하던 방송인 윤정수가 지난주 첫 방영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 3’을 통해 날씬해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통통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짧은 기간 안에 날씬해진 윤정수의 모습에 윤정수다이어트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실 누군가의 다이어트 성공이 이토록 화제가 되고 관심을 얻는 이유에는 외모의 변화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이 발달하고 포털사이트 및 SNS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우리는 서로의 삶을 훔쳐볼 수 있게 되었는데, 이 과정에서 누군가와 자신을 비교하는 습관을 들이기 시작했고 그 맥락의 중심에 위치하는 것이 바로 외모다. 그도 그럴 것이 체중 감량에 성공한 윤정수 역시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

그동안 윤정수는 SNS와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중임을 밝혀왔다. 하지만 혼자하는 다이어트에 한계를 느껴 결국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윤정수의 컨설턴트를 맡은 업체는 윤정수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은 MPL핏 주사라고 전해져 화제다. MPL핏 주사는 지방분해주사로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데에 주력했지만, MPL핏 주사는 몸 속 지방세포를 녹여 몸 밖으로 자연스럽게 배출시키기 때문에 지방세포의 개수 자체를 줄여준다는 것에 차이점이 있다. 즉, 주사를 맞은 이후에도 요요 발생 가능성을 확 낮춘 지방분해주사라고 할 수 있다.

상상의원 한동엽 원장은 “윤정수씨가 시술 받았던 MPL핏 주사는 수술이 아닌 간편한 주사 시술만으로 이뤄지며, 마취나 절개가 불필요해 비교적 안전한 시술이라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시도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한원장은 “간단해 보이는 주사 시술이라도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 반드시 병원 선택 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