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녀 건강 관리 아이템 홍삼 추천, 계약재배·안전성 검사로 깐깐하게

  • 기사입력 2019.10.28 09:4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을 키우면서 “과연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가”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을 하게 된다.

아이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홍삼 추천을 하거나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기도 하는데 그 중에서도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대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이렇듯 홍삼의 향과 맛에 섭취를 주저하는 아이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 바로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이다.

‘홍이장군’은 36개월~4세, 5세~7세, 8세~10세 등으로 세분화되어 배농축액(부원료)을 함유 부드러운 단맛 덕분에 거부감 없이 좀 더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등 믿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농가와 계약 재배한 수삼(인삼)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하면서,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정관장에서 직접 관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정관장은 원료 안전성을 위해 수확시 직원이 직접 입회해 외부 삼 반입을 막는가 하면 원료에 대하여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 등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한편 정관장은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외에도 청소년 홍삼 ‘아이패스’, 성인 여성을 위한 ‘화애락’, 중년 남성 홍삼 ‘홍천웅’, 전 연령 섭취 가능한 홍삼농축액 ‘홍삼정’, 직장인 및 여행객을 위한 스틱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소비자 니즈와 연령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