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 주문진 맛집 ‘최대게 본점’, 경포대 인근 횟집 및 대게전문점 중 가장 저렴해

  • 기사입력 2019.10.27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강원도 강릉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내 여행지로 계절에 관계없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가을에는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나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산과 바다가 공존하여 멋진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평범하고 무료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강릉으로 떠나보자.

강릉은 가볼만한곳이 다양하고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횟집이나 대게전문점들이 많다. 그중에서 강릉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 맛집 ‘최대게’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대게찜,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과 모둠회, 자연산회를 메인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다.

이곳에는 메인메뉴 주문 시 별도의 한상차림을 주문하면 수많은 스끼다시가 함께 제공된다. 양념게장, 간장새우, 튀김(새우, 고구마, 단호박), 게살샐러드, 오징어순대, 생선까스, 가오리찜, 물회, 백김치, 치즈홍합, 미역국이 공통으로 제공되며, 게 찜에는 모둠 회스끼가, 회에는 모둠 해산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강릉 주문진 맛집 ‘최대게’의 점심 특선 메뉴로는 회덮밥, 스페셜물회, 홍게라면정식, 통우럭매운탕이 준비되어 있고, 포장이 가능한 사이드 메뉴로는 산오징어회, 멍게, 전복, 해삼, 모듬해산물이 구성되어 있다.

주문진 횟집 추천으롯 손꼽히는 ‘최대게’는 배를 직접 운영하여 게를 잡고 수입품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오는 선주직판장으로,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한 가격에 신선도 높은 게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유통망과 해외 직수입 유통까지 탄탄하게 다져오며 싱싱하고 최상급 품질의 갑각류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큰 수족관과 대형 갑각류 보관창고를 확보하고 있어 손님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더욱 높다.

강릉에서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찜이나 자연산 회를 맛보고 싶다면 강릉 횟집 맛집 ‘최대게’를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