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부,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서비스 등 다양한 할부서비스 제공하는 AS조은카

  • 기사입력 2019.10.02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AS조은카’가 저신용자나 학생, 주부 등을 위해 다양한 중고차할부 상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AS조은카’가 저신용자나 학생, 주부 등을 위해 다양한 중고차할부 상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11년 전 2007년의 자동차 이전등록 대수는 185만 3천772대였던 반면에 2018년 자동차 이전등록건수는 377만 건으로 집계되었다. 이처럼 중고차 시장은 해가 지날수록 커져가고 있는데, 중고차매매 사이트들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시장의 규모는 더욱 빠른 속도로 커져가고 있다.

늘어가는 업체속에서 비양심적인 업체들 또한 다수 생겨나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는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 최근에는 낮은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신용회복 신청자들이나 대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과 주부들이 원활한 할부이용이 어렵다는 점을 악용하여 할부약관에 대한 자세한 설명없이 고금리의 할부상품을 권하는 사례까지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AS조은카’가 저신용자나 학생, 주부 등을 위해 다양한 중고차할부 상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재 AS조은카는 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것이 특징으로 목돈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 사회초년생이나 주부 대학생부터 개인회생 신청자, 신용불량자 등 신용상황에 따라 알맞은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저신용자들은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초기자금이 없어도 중고차가격을 비롯해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중고차 대출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어 초기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김태현 대표는 “AS조은카는 중고차할부 최저이율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뿐만 아니라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 시흥, 수원, 화성, 대구, 부산, 광주, 원주, 용인, 천안, 평택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어디든 방문이 용이하고, 전국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한편, ‘AS조은카’는 중고차전액할부 시 최저이율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 개인회생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맞춤으로 중고차할부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