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직 서브투픽에서만 나이키 사카이 &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0만원대 할인구매 가능

  • 기사입력 2019.09.30 14: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서브투픽은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로 기존 시중가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명품자체제작 쇼핑몰 서브투픽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사카이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제품을 큰 할인율을 적용해 30만 원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브투픽은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로 기존 시중가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나이키 사카이를 비롯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500, 이지부스트 350, 이지부스트 350v2,이지부스트 700, 구찌 에이스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오버솔 등 젊은 층에게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샤넬 슬링백, 샤넬 플랫슈즈, 샤넬 발레리나플랫, 샤넬 투톤플랫, 샤넬 에스파듀 등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샤넬슬립온, 샤넬 뮬, 샤넬 슬리퍼, 샤넬 퍼렐스니커즈, 샤넬 로퍼여성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발렌시아가 트리플S, 발렌시아가 트랙슈즈, 발렌시아가 트리플S 화이트 제품은 현재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남녀를 불문하고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서브투픽에서는 지방시 어반스트리트밴딩스니커즈, 입생로랑 신발, 발렌티노 커플신발, 발렌티노언타이틀락스터드 등 여러 명품 신발 제품을 취급하며 특가판매 하고 있으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브투픽 관계자는 “매일 새로운 제품들을 업데이트 진행 중에 있는데, 발렌티노락스터드 구두,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등의 제품을 비롯 구찌로퍼, 구찌 조르단로퍼, 구찌 홀스빗로퍼,구찌브릭스톤, 구찌 프린스타운, 구찌 뮬,구찌 슬리퍼등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을 확충했다”며 “에르메스브랜드들은 에르메스로퍼부터 파리로퍼, 로얄로퍼, 오란슬리퍼, 에르메스뮬, 블로퍼를 추가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르메스 슬리퍼, 젤리슈즈, 샌들, 산토리니 등 많은 신발제품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