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S조은카가 전하는 합리적인 이율의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서비스 이용 노하우

  • 기사입력 2019.10.01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AS조은카는 목돈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 사회초년생이나 주부 대학생부터 개인회생 신청자, 신용불량자 등 저신용자를 위해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AS조은카는 목돈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 사회초년생이나 주부 대학생부터 개인회생 신청자, 신용불량자 등 저신용자를 위해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재 소비트렌드를 살펴보자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게 됐다. 이는 장기화되는 경기불황에 따른 고용시장 불안정, 소비심리위축 등 다양한 요인들이 겹쳐졌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자동차시장 또한 변화하고 있다. 자동차시장은 현재 신차에 비해 중고차가 선호되고 있으며, 중고차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 활황을 맞이하고 있다. 11년 전 2007년의 자동차 이전등록 대수는 185만 3천772대였던 반면에 2018년 자동차 이전등록건수는 377만 건으로 집계됐다.

늘어나는 중고차 매매량 속에서 중고차 매매로 인해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허위매물을 비롯해 미끼매물과 사고차량 유통 등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는 사례 또한 너무나도 다양하다. 이와 같이 중고차 매매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AS조은카’가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운영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는 등 중고자동차 시장 신뢰도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AS조은카는 목돈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 사회초년생이나 주부 대학생부터 개인회생 신청자, 신용불량자 등 저신용자를 위해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AS조은카는 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졌다.

특히,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초기자금이 없어도 중고차가격을 비롯해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중고차 대출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어 초기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김태현 대표는 “AS조은카는 중고차할부 최저이율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AS조은카는 서울뿐 아니라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 시흥, 수원, 화성, 대구, 부산, 광주, 원주, 용인, 천안, 평택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든 방문이 용이하고, 전국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한편 ‘AS조은카’는 중고차전액할부 시 최저이율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 개인회생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맞춤으로 중고차할부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