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타몰, 건강식품부터 조리식품까지, 가을철 건강관리 tip 공개

  • 기사입력 2019.09.20 15:1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즙으로 잘 알려진 올즙과 최근 크릴오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처드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홍삼 제품을 즐길 수 있는 한국삼과 홍삼 제품으로 유명한 정관장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 구매 가능한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은 건강·조리식품 선택 팁을 공개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가 먹는 음식은 우리 몸과 직결되어 있다. 어떻게, 무엇을 먹는지에 따라 건강이 좌우되기도한다"고 말했다.

우선 건강하지 않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갑자기 건강해 질 수는 없지만, 건강하던 사람이라도 건강관리에 소홀해지면 건강을 잃는 것은 순식간이다. 그렇기에 더더욱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손쉽게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건강즙을 추천한다.

매일 아침,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건강즙은 하루를 상쾌하게 만든다. 바쁜 아침에도 한 포 챙겨 나가 마실 수 있는 건강즙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각자의 필요에 맞게 원물을 선택해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소화불량이 있거나 위가 더부룩한 경우에는 양배추즙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경우에는 석류즙을, 아침에 자주 붓는다면 호박즙을, 콜레스테롤이 높은 경우에는 양파즙 혹은 빨간양파즙을 마시는 것처럼 본인에게 필요한 효능을 가진 원물로 만들어진 건강즙을 챙겨 마시기를 추천한다.

가족 단위로 함께 마시거나, 선물용 등 다양한 상황에서 건강즙을 마시는 경우를 위해 선물용 패키지에 담긴 30포, 가정에서 구성원의 수에 따라 함께 먹기 좋은 실속형 50포와 100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에 대한 배려가 돋보여 호평을 받는 제품들이 있다. 올즙의 ‘올바른 석류즙’과 ‘올바른 양배추즙’이 그 주인공이다.

올즙 ‘올바른 석류즙’은 터키에서 자란 품질 좋은 석류만을 사용해 원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석류과즙 100% 과채주스로 새콤달콤한 맛의 음료를 원하는 아이들과 석류즙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올즙의 또다른 BCA0스트셀러인 ‘올바른 양배추즙’은 국내에서 재배된 친환경 인증 무농약 양배추만을 사용해 추출한 무농약양배추추출액 100% 제품으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전 연령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걸리는 감기 뿐 아니라, 협심증과 심근경색, 뇌경색, 뇌졸중 등의 혈관 질환 또한 가을철부터 발생률이 증가하기 시작하는 대표적인 질환들이다. 다가오는 가을철 혈관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는 크릴오일을 소개한다.

혈관 내 지방을 녹이는 역할을 해 혈관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 크릴오일(오메가3)은여러 매체에서 그 효능이 회자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크릴오일은 남극해에 주로 서식하는 갑각류인 크릴에서 추출한 것으로 크릴오일에는 아스타잔틴, 인지질, EPA, DHA, 오메가 3, 6, 9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알티지(rTG) 오메가3는 조야제약 기술력과 네이처드림의 브랜드력이 더해져 출시와 동시에 화제가 되었다. 알티지오메가3는 기존 오메가3보다 흡수율이 빠르고 혈행 개선을 도와 새롭게 소비자들의 눈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은 다양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오일 캡슐 상품들의 휴대성, 안전함과 위생까지 챙기기 위해 PTP개별포장 및 필로봉투 포장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크릴오일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한편, 할인 및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드림 공식판매몰(스토어팜) 및 올타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