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짜버스폰, 아이폰11. 11R. 11프로 출시일·가격·디자인 등 공개 사전예약 혜택

  • 기사입력 2019.09.11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공짜버스폰' 카페가 아이폰11 사전예약 시 최대 공시 지원금 및 프리미엄 고가의 사은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공짜버스폰' 카페가 아이폰11 사전예약 시 최대 공시 지원금 및 프리미엄 고가의 사은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애플의 차기 모델 아이폰11, 11프로, 11R 출시일이 '미국 쿠퍼티노 스티브 잡스 시어터'에서 자체적으로 개최하는 유튜브 페이지로 한국 시간 9월 11일 오후 2시에 생중계 공개 발표할 것을 확정했으며, 이날 아이폰 하반기 신제품 3종 모델의 디자인, 가격, 스펙, 5G 여부 등의 전반적인 기능을 모두 실시간으로 공개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가운데 67만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스마트폰 전문 공동구매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 시 최대 공시 지원금 및 프리미엄 고가의 사은품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기존의 아이폰 마니아층과 비롯해 새로운 유저층까지 벌써부터 사전예약을 해 단말기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또 카페 내에는 이번 아이폰 3종을 같은 날 동시 출시하면서 스펙에 대한 구체적 정보를 요구하는 문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이어 아이폰11은 전작과 대비해 달라진 것은 후면에 트리블 카메라와 초광각 렌즈가 장착됐으며, 페이스 ID 인식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다각도 면에서 수월하게 인식이 가능하다. 더불어 파손 방지 마감 처리와 방수 기능, 새 칩셋 A13가 장착되며 이 모든 면에서 소프트웨어가 진화된 애플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관계자는 "애플이 평균 1년에 한 번씩 신제품을 출시하는데 아이폰 3종 시리즈를 같은 날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며 보급형 스마트폰인 아이폰 SE2의 가격, 디자인, 스펙, 색상 등의 정보도 금일 공개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며, "기술력이 과부하 될 정도로 정보화 시대가 발전한 만큼 아이폰 또한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해 완성도가 업그레이드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폰11, 11R, 11프로의 가격과 색상, 디자인, 공시 지원금,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는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