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원도 양양 쏠비치 대게 맛집 ‘사랑대게’, 낙산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 좋아

  • 기사입력 2019.09.06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가 개통됨에 따라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강원도 양양에 1~2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고 있다. 예전에는 양양은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주로 방문했다면 최근에는 젊은 층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많은 여행객들이 양양을 찾고 있다.

서핑이나 해수욕 외에도 설악산과 낙산사, 휴휴암 등 멋진 자연 경관을 느낄 수 있는 명소가 많아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서퍼비치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도 즐길 수 있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여행지이다.

여행에서는 먹거리 또한 중요한데, 양양은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식당들이 많다. 양양 대게 맛집 ‘사랑대게’는 쏠비치 맛집으로도 불리며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대게와 킹크랩을 판매하는 곳으로, 메인 메뉴는 대게찜 2마리와 킹크랩 1마리이다. 게 요리를 주문하면 게다리튀김, 복어피무침, 메밀전병, 물회, 회(멍게, 전복, 참치, 문어, 자연산방어, 광어), 해초곤약, 섭(자연산홍합) 등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쏠비치 맛집으로 불리는 이유는 양양 쏠비치 직원이나 숙박 고객에게는 금액의 5~10%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양양 지역 내에 8명 이상은 단체 픽업도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점심 메뉴로는 섭국, 게라면정식, 생선찜, 물회, 전복물회, 매운탕, 동태탕이 준비되어 있다.

강원도 양양 맛집 ‘사랑대게’는 배를 보유한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와 직수입한 킹크랩을 판매하는 선주직판장으로, 유통과정이 없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게를 판매할 수 있다.

식당 주변에는 낙산해수욕장, 오산해수욕장, 쏠비치, 동우리해변, 낙산사 등 관광지가 다양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멋진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양양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