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년곡창, 새싹보리분말. 새싹귀리분말. 어류 콜라겐 펩타이드 등 고객만족 높아

  • 기사입력 2019.09.04 13:2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청년곡창측은 "아무리 몸에 좋은 약이라도 정확하게 먹어야 약이지 도가 지나치거나 먹어서는 안될 사람들이 먹는 경우가 보이는데 이는 분명히 알려야 할 중요한 내용”이라고 말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편안한 저녁을 보낸 것 같지만 매일 아침 기상시간이 되면 여전한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

이때 자연에 식품들을 이용한 해독 음료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몸속 독소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조금 더 산뜻한 기분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이렇게 건강한 식단의 수요와 관심도가 높아지며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된 식품들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어떤 좋은 식품도 정확하고 올바른 섭취 방법과 용량을 알고 먹어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섭취 시 주의사항도 꼭 알고 먹어야 한다.

건강식품 브랜드 청년곡창의 관계자는”아무리 몸에 좋은 약이라도 정확하게 먹어야 약이지 도가 지나치거나 먹어서는 안될 사람들이 먹는 경우가 보이는데 이는 분명히 알려야 할 중요한 내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청년곡창은 ‘건강한 몸을 위한 건강한 곡창’ 이라는 슬로건으로 직접 제품을 만들어 판매를 하기도 하지만 그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올바른 식품 정보를 제공, 공유 함으로써 건강식품 섭취 중 피해를 보는 사람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말했다.

한편 식품전문 브랜드인 ‘청년곡창’의 대표 제품으로는 새싹보리분말. 새싹귀리분말, 모링가추출분말,오일만주스, 어류 콜라겐 펩타이드 등 이다. 위 식품들의 정확한 섭취 요령과 방법은 청년곡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