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 LG V40 ThinQ, 아이폰XR, 갤럭시S10 재고정리 실시

  • 기사입력 2019.09.02 1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김차장버스폰’이 현재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를 통해 기존 모델들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김차장버스폰’이 현재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를 통해 기존 모델들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인 5G는 4세대 이동통신기술 LTE에 비해 지연시간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특히, LTE의 지연시간은 20 밀리세컨드인 반면에 5G는 1 밀리세컨드로 줄어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LTE 대비 20배 빠른 최대 전송속도, 100배 높아진 전송가능 트래픽과 함께 단위면적(1km²)당 접속가능 기기 100만 개 등을 통해 가상·증강현실(VR·AR), 자율주행, 사물인터넷(IoT) 기술 등을 구현할 수 있다.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플래그쉽 모델들이 5G를 지원하고 있다. 플래그쉽 모델들은 대부분 출고가가 높게 책정돼 있으며, 5G 요금제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요금제와 출고가에 대한 부담으로 기존의 모델들로 교체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회를 제공하는 곳이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김차장버스폰’은 현재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를 통해 기존 모델들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LG V40 ThinQ는 100% 할인율을 적용 받아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를 비롯해 케이스와 강화필름을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이폰 XR모델은 3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폰XR 또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을 증정한다. 갤럭시S10모델은 10만원대에 개통이 가능하고 보조배터리, 케이스, 강화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차장버스폰은 아이폰11이 출시를 앞두게 되면서 사전예약을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자에 한해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을 적용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반값 할인, 요금지원, 에어팟2세대 증정 등 한 가지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재고정리 이벤트 및 사은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네이버카페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