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가성비 높아 경포대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 기사입력 2019.09.01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여름 휴가철이 끝나고 가을 날씨에 접어들었다. 하지만 아직까지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이들이 많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쉽게 방문이 가능한 강원도 강릉은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2일 여행으로도 손색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다.

특히 긴 시간 휴가를 내지 못하거나 가까운 근교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더욱 제격이다. 강릉은 가볼만한곳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경포대 해수욕장과 오죽헌, 안목해변, 카페거리, 주문진 수산시장, 중앙시장 등이 있다. 인근에는 강릉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들이 즐비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그중에서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유명한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판매하는 곳으로 유투버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곳이다.

메인메뉴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오징어젓갈, 건빵, 메추리알 등을 스끼다시로 제공하면서 셀프바를 마련해두어 스끼다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사이드메뉴인 게라면과 게딱지밥이 준비되어 있다.

강릉 가볼만한곳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직판장으로 홍게와 해산물을 선주가 직접 어획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대형 갑각류 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전국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tvN 알바트로스와 SBS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된 이력을 보유하고 있어 방송을 보고 찾아오는 여행객들도 많을 정도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관계자는 “7월 중순부터 약 1달간 홍게 금어기간으로 홍게를 어획할 수 없었지만, 이 기간이 끝난 현재 홍게를 어획할 수 있게 되었고 다시 홍게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가성비 높은 홍게무한리필로 맛있고 배부른 식사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