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 주문진 맛집 추천 ‘최대게 본점’, 푸짐한 한상 차림으로 눈길

  • 기사입력 2019.08.31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최대게 본점’은 싱싱하고 최고의 품질인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 모듬회, 자연산회를 판매하는 곳으로 강릉 여행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최대게 본점’은 싱싱하고 최고의 품질인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 모듬회, 자연산회를 판매하는 곳으로 강릉 여행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무더위도 끝나가고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가까운 국내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수도권에 사는 사람들은 갑갑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푸르른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적합한 여행지가 바로 강원도 강릉이다.

강릉은 동해바다와 인접해 시원한 바다와 푸르른 산의 경치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해안도로를 따라 산책과 드라이브 코스가 잘 돼있어 힐링을 느끼기에 충분한 여행지다. 또한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명소가 많고 인근에는 강릉 맛집들이 즐비해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켜준다.

싱싱한 해산물과 먹거리의 천국인 만큼 수산시장과 중앙시장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고 횟집과 대게를 판매하는 식당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그중에서 강릉 주문진 대게전문점 및 횟집으로 추천되는 ‘최대게 본점’은 싱싱하고 최고의 품질인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 모듬회, 자연산회를 판매하는 곳으로 강릉 여행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릉 맛집인 이곳은 선주직판장으로 선주가 직접 배를 운영해 게를 잡고 수입산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중간 유통과정 없이 가격이 저렴하고 신선도 높은 게를 제공한다. 또한 큰 수족관과 대형 갑각류 보관창고를 확보해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강릉 주문진 맛집 최대게 본점은 메인메뉴 주문 시 금액을 추가하면 푸짐한 한상차림을 제공하고 있다. 공통으로 양념게장, 간장새우, 튀김(새우, 고구마, 단호박), 게살샐러드, 오징어순대, 생선까스, 가오리찜, 물회, 백김치, 치즈홍합, 미역국이 제공되며, 게 찜 주문 시에는 모듬 회스끼가, 회 주문 시에는 모듬해산물이 각각 제공된다.

점심에는 홍게라면정식, 통우럭매운탕, 스페셜물회, 회덮밥이 특별 메뉴로 준비돼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멍게, 전복, 해삼, 산오징어회, 모둠해산물이 구성돼 있다. 이 메뉴들은 포장이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고 있는 ‘최대게 본점’은 강릉 주문진 맛집 추천으로 꾸준히 거론되고 있으며,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공용 주차장을 1시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