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렌디의 ‘카라반파파‘, 카라반 캠핑장 체인점 4개 지점 오픈

  • 기사입력 2019.08.30 12:5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카라반파파 5호 가평점 조감도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카라반 전문 제작(판다카라반) 및 운영업체인 ‘주식회사 프렌디‘에서 론칭한 브랜드 ‘카라반파파‘가 국내최초로 카라반 캠핑장 전국 체인점 4개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프렌디‘는 카라반제작 및 공급 컨설팅 전문 업체로 전국 캠핑장, 펜션, 리조트, 관공서, 지자체 등에 지속적으로 카라반을 납품 및 판매하고 있으며, 평창에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스태프, 관계자들의 숙소로 220여대의 카라반을 운영하여 성공적으로 올림픽을 치러낸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카라반파파’는 전국각지에 본격적으로 카라반캠핑장 체인망을 구축하여 국내 최대 캠핑 전문업체로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오픈한 카라반파파 문경점, 청간정해수욕장점, 서귀포호텔점, 문막오크밸리점 등 총 4개의 지점이며, 현재 추진중인 가평, 천안, 세종 등으로 추가적으로 확대 설치될 예정이다.

기업 관계자에 따르면 ‘카라반파파‘는 향후 전국에 30개 카라반캠핑장 체인점 구축 계획을 갖고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카라반파파 문경점, 서귀포호텔점, 문막오크밸리점, 청간정해수욕장점)

 

한편 ‘카라반파파’는 경기도 가평에 카라반캠핑장 ‘카라반파파 5호 가평점’도 준비 중이다. 분양주는 매년 15박 무료이용(카라반파파 전지점 이용가능)이 가능하고, 분양과 동시에 운영사 ‘카라반파파’와 카라반 렌트계약을 통하여 5년간 확정 월 렌트료를 지급받으며, 5년 후 계약 때 투자했던 원금을 100% 환매할 수 있다.

분양문의는 ‘카라반파파’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로 문의할 수 있으며, 카라반 캠핑의 묘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카라반파파’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