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지마 X 티몬, 9월 1일 ‘티몬 퍼스트데이 특가 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19.08.31 14: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티몬 퍼스트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난 8월 15일 74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티몬 퍼스트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 일요일 00시부터 24시까지 하루 동안만 50대 한정 판매로 진행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를 180만원 대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무상 AS 36개월 혜택과 안마의자 전용 카펫, 목어깨마사지기(CMN-830), 눈마사지기(CME-61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는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최대 8cm 범위 내 진행되는 3D 입체마사지로 보다 섬세하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인체공학적 L/S 프레임을 탑재하여,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사용자의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감을 높여주어 보다 편안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무중력 포지션 기능과 슬라이딩과 동시에 상. 하체를 젖혀주어 피로로 인해 굳은 몸을 스트레칭 해주는 스트레칭 기능, 기존 2개의 롤러에서 업그레이드하여, 에어백이 발등을 감싸 눌러주고 부위별로 다르게 탑재된 3Step 지압 롤러가 더욱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전신에 탑재된 에어셀이 온 몸의 긴장된 근육을 감싸주고 풀어주는 전신에어 코스 기능과 10가지 자동모드, 온열기능 등 다양한 성능과 다리길이 조절 기능,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 USB 충전, 한글 리모컨, 무드등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는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티몬에서 가장 판매량이 많았던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까지 있으니 안마의자를 구매하시고 싶었던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티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