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가볼만한곳, 고성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눈길

  • 기사입력 2019.08.27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산과 바다를 동시에 품고 있는 강원도 속초는 사계절 내내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로, 특히 여름철에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다. 시원한 바다와 푸른 산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여름 피서지로 제격인 속초는 가볼만한곳이 많아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들끼리 추억을 쌓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즐길 거리 외에도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제철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고성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MBC생방송오늘저녁, KBS생생정보통 등 TV에 소개된 바 있는 곳으로, 신선하고 품질 좋은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요리를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이다.

이곳은 게 찜 요리를 주문하면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푸짐하게 제공되며, 한편에 마련된 세미뷔페식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속초 맛집 베스트 ‘비치대게직판장’은 시원한 육수가 일품인 게 라면을 사이드 메뉴로 준비하여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매장 1층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눈으로 직접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확인하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직판장으로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판매해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우수한 갑각류를 제공하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손질하기 어려운 게 찜 요리를 손님들이 발라먹기 편하도록 모두 손질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게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있다. 또한 방문하는 이들의 편의를 위해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다.

속초 동명항횟집들 사이에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비치대게직판장’은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방문하여 여행객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다.

현재 이곳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면 10%를 할인해주며, 주문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인증하면 5~10%를, 방문포장 시에도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