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증서비스 및 점검서비스 무상제공 ‘AS조은카’ 안전한 차 구매 가능하다는 평가 받아

  • 기사입력 2019.08.26 15: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AS조은카’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어 관심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중고차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커져가고 있다. 현재 중고차 거래량은 신차 거래량에 2배를 넘어서며 신품 자동차시장을 위협하고 있다.

시장이 커졌음에도 자동차를 처음 구매하거나 차량에 관해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은 중고차 시장을 이용하기 꺼려한다.

여전히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대표적인 피해사례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올려 매매단지로 방문하게 만든 뒤 다른 차량의 판매를 유도하는 행위를 말한다.

이 밖에도 차량의 성능이 딜러에게 고지 받았던 내용과 달라 차량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대표적이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AS조은카’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어 관심받고 있다.

차량의 출고 전후로 꼼꼼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다.

차량의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와 출고 후 1개 월 내, 2000km의 주행거리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한하여 품질보증 및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중고차 이율이 저렴한 대출 관련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부터 개인회생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고 초기자금 없이도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수원중고차 ‘AS조은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매매하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외에도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평택, 인천, 부천, 서울, 원주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오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