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S조은카’ 차량 출고 전 정밀점검을 통해 안전하게 내차 구매하기가 가능해

  • 기사입력 2019.08.22 13: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중고차 매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면서 거래량은 큰 폭으로 늘어나게 됐다. 중고차시장은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통해 거래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은데, 허위 매물이나 미끼매물 등 다양한 속임수를 동원해 소비자를 기만하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중고차 구입 시 발견되지 않았던 품질 문제는 구매 이후 발생했다는 속임수로 차량을 판매한 업체, 딜러들이 일절 책임을 회피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보증서비스가 적용이 된 경우에도 적용 범위가 무척이나 좁아 결국 실직적 부담은 모두 구매자들이 껴안게 되는 피해도 적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정직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AS조은카’가 허위매물 및 미끼매물 근절캠페인 등을 펼치며 신뢰도 확보에 앞장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차량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출고 전, 후로 꼼꼼한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 차량 출고 전 두 차례의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엔진오일이나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해주고 있다.

더불어 구입 후 1개월 내 차량과 주행거리 2000km미만 차량에 한해 엔진 및 트랜스미션 등 주요부품에 대한 품질보상은 물론 A/S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을 매각한 뒤 소비자는 딜러평가제도를 통해 해당 매매를 담당한 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는데, 이에 따라 딜러는 좋은 평점과 후기를 받고자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차팔기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중고차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하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인데,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를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상품이 구성돼 있으며 언제든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수원중고차 ‘AS조은카’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꾸준하게 최선을 다한결과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며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 외에도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평택, 인천, 부천, 서울, 원주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오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