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합리적 매물.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는 ‘AS조은카’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인기

  • 기사입력 2019.08.20 15: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AS조은카’는 시장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출고한 차량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직장인 박모씨(42세, 남)는 시세보다 저렴한 중고차 매물을 발견, 매매단지를 찾아 차량을 구입했다.

초기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랑을 구매했다고 만족했으나 몇 달이 지나고 난 뒤부터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해당 매매를 담당했던 딜러의 안내와는 달리 소모품 교환주기도 지켜지지 않았으며, 최근에는 도로위에서 차량이 갑자기 멈추는 사고도 발생, 큰 비용을 지출했다.

중고차시장은 이같은 피해사례 뿐만 아니라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인해 끊임없이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차량상태가 딜러에게 고지 받았던 내용과 상이한 경우 외에도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물을 올려 소비자의 방문하도록 만든 뒤 다른 차량을 안내하여 판매를 유도하는 경우를 말한다.

중고차거래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업체를 신중하게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투명성을 확보하고 있는 곳이 있다. ‘AS조은카’라는 곳으로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직한 중고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시장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출고한 차량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사후 관리정책도 펼치고 있는데, 구입 후 1개월 내, 주행거리 2000km 미만 차량에 한해 엔진과 트랜스미션 등 주요부품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다.또한 차량의 구입을 희망하고 있으나 금액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중고차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금융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기자금이 없이도 중고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개인회생신용회복중고차할부,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차량을 매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딜러평가제도를 도입, 시행하고 있다.

딜러평가제도는 차량을 판매한 소비자가 담당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서비스로써 평점과 후기가 나쁠 경우 불이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딜러들이 소비자의 응대에 최선을 다한다.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소비자가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수원중고차단지, 안산중고차단지,시흥중고차단지 뿐만 아니라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평택,인천, 부천, 서울, 원주 등 다양한 곳에서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