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 중고차업체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중고차 보증서비스 및 할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08.13 06: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에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매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경기불황이나 고용시장 불안정 등의 이유로 사람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중고차량의 경우 중고차를 구매할 시 신차와 동일한 예산으로한 단계 높은 등급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금액적인 부담이 적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중고차시장은 신차 거래량의 2배에 달할 만큼 커졌다.

중고차 판매량이 늘어난 만큼 시장의 경쟁도 과열양상을 띄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 업체들로 인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허위매물, 미끼매물 침수차량 등이 중고차매매의 대표적인 사기수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에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매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초보운전자들은 차량의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차량의 상태가 나쁜 차량을 구매하게 될 것을 염려하는경 우가 많은 것에서 착안해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시행 중인 보증서비스는 차품딜 또는 제휴상사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한하여 보상범위 내 고장발생시 1년 이내, 주행거리 무제한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엔진부터 미션, 제동장치, 조향장치, 냉.난방장치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보증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알선하고자 5개의 프로그램을 이용 및 비교분석한 후에 구매자에게 차량을 알선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고조회와 차량성능점검기록부, 보험개발원의 자동차 사고 이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적으로는 금융권 VIP를 초빙해 자체할부사를 운영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불자중고차, 신용불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현대캐피탈중고차, 군미필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등 중고차가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경차부터 국산 중형차, 외제차까지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고차매매상사를 찾지 않고도 중고차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등 전국에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