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 ‘슬리밍부스터’ 3차 물량까지 또 완판 기록

  • 기사입력 2019.08.06 17:5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국내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의 다이어트 제품 ‘슬리밍부스터’가 지난 1,2차의 물량이 모두 완판 되는 쾌거를 이루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 3차 물량까지 또다시 완판을 기록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국내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의 다이어트 제품 ‘슬리밍부스터’가 지난 1,2차의 물량이 모두 완판 되는 쾌거를 이루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 3차 물량까지 또다시 완판을 기록했다.

슬리밍부스터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출시되자마자 1차 물량에 이어 2차 추가 물량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의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1포(700mgx3정)를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에소코 오성부 대표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가 이어지면서 이번 3차 물량까지도 모두 완판 할 수 있었다”며 ”에소코 브랜드를 믿고 구매한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후 더욱 다양한 곳에서 에소코의 모든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다려 주는 만큼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소코는 온라인을 넘어 국내 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글로벌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소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