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한교진’ 심리상담사. 다문화심리상담사,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64종 강의 제공

  • 기사입력 2019.08.06 09:2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교육기관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던 이들에게 한국교육진흥협회(한교진)에서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경기 불황, 내수 소비심리 위축등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맞물려 고용시장은 위축되어 가고 있는 추세다.

이로 인해 취업의 문턱은 높아져만 가고 있고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역량강화가 필수가 돼가고 있다.

본인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업무와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좋다.

역량 강화는 단순히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직장을 다니고 있는 사람들도 해당되고 있다.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은 관련 자격증을 공부하기 위해 교육기관을 알아보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교육기관에 대해 알아볼수록 오히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교육기관에 따라 같은 자격증임에도 불구하고 강의의 커리큘럼이나 비용 등이 다르고 관련 기관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교육기관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던 이들에게 한국교육진흥협회(한교진)에서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다문화심리상담사 1급,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64종의 다양한 민간자격증을 무료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교진의 모든 강의들은 온라인 수강이가능해 본인이 희망하는 시간대에 학습이 가능하다.

능동적인 수강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무료수강은 한교진 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가능하다.

실직자 및 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별도 서류가 필요하지 않다.

심리상담사1급(제2015-000207호) 뿐만 아니라 다문화심리상담사 1급(제2019-003806호),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제2017-006256호)등 64종의 민간자격증 강의에 대한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수강 방법은 한교진 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하면 된다.

실직자/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심리상담사를 비롯한 다문화 심리상담사,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한교진이 제공하는 자격증은 모두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른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으로, 민간자격 등록 및 공인 제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의 민간자격 소개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