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성·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푸짐한 상차림으로 고객감동 실현

  • 기사입력 2019.08.02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속초 동명항 초입에 위치한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방문한 속초 여행객들을 위해 푸짐한 상차림을 제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속초 동명항 초입에 위치한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방문한 속초 여행객들을 위해 푸짐한 상차림을 제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이곳은 이미 여러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다녀간 곳으로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저녁에 소개되기도 했다.

대게전문점답게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을 제공하는데,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조업을 하여 대게와 홍게를 어획해오고 킹크랩과 랍스타와 같은 수입산 게는 직수입 해 유통과정으로 인한 가격이 인상될 걱정이 없다. 또한 품질 좋은 게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게의 신선도가 우수하고 게살이 통통하기로 유명하다.

1층 매장 입구에는 대형 수족관을 마련해뒀고 고객은 직접 게의 상태를 체크하면서 고를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게찜이 조리되는 동안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을 포함한 15~20여가지의 스끼다시가 먼저 제공되고 이후 게찜은 모두 먹기 간편하게 손질이 된 상태로 제공된다.

고객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발렛파킹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게찜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네이버예약 시 10%할인, SNS인증 시 5~10%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포장을 할 경우 할인이 더해진다.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관계자는 “동명항 앞 동해바다를 조망하고 있으며, 푸짐한 스끼다시와 맛있는 게찜을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속초로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성·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가볼만한곳, 동명항 초입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