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폰 카페,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 공기청정기, 닌텐도스위치 등 사은품 혜택

  • 기사입력 2019.07.30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우주폰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사은품과 혜택 등을 미리 공개 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다음달 8일 뉴욕에서 삼성전자의 하반기 기대작인 갤럭시노트10의 언팩 행사가 확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체적인 스펙이 공개될 전망이다.

이번 갤럭시노트10은 국내에서 5G로 출시될 예정이어서 본격적인 5G 경쟁에 돌입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우주폰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사은품과 혜택 등을 미리 공개 했다.

해당 카페는 47만 회원을 보유한 카페로, 매년 성공적인 사전예약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도 많은 준비를 해 왔다.

이번 출시 예정인 갤럭시 노트10은 6.3인치 일반 모델과 6.8인치 플러스 모델로 출시 될 예정이며, 대략적인 출고가는 일반 모델 256G 120만 원대, 플러스 모델 256G 140만 원대, 512G 150만 원대로 예상된다.

'우주폰 카페'에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 제공되는 사은품으로는 갤럭시 기어 스포츠, 갤럭시탭S4, 삼성 덱스 스테이션, 1년 요금 무료 지원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추첨 사은품과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 스카이, 갤럭시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버드와 삼성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세트, 듀오 무선충전기와 삼성 보조배터리, 삼성 차량용 충전기 등 삼성전자의 핸드폰 용품 10종으로 구성된 세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우에어프라이어, 듀오무선충전기, 돌체구스토 지니오2, 외장하드 1TB,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피스넷 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핸드폰 용품으로 구성된 25종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가입 유형에 상관없이 플립케이스, 젤리케이스, 일반 필름, 지문방지필름,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개통자 모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우주폰 카페' 관계자는 "사은품 혜택 외에도 가격 할인 부분에도 최대한 구성하여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많이 제공하려고 노력했다"며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 혜택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전예약 혜택 및 신청은 '우주폰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