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플망고', 갤럭시노트9. 아이폰XR. 갤럭시S10E. LG V40, 아이폰7 등 재고정리 시작

  • 기사입력 2019.07.29 18: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소형가전과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퍼플망고'쇼핑몰에서는 LTE스마트폰과 5G스마트폰에 추가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구매지원에 나서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5G통신망을 사용하는 5G스마트폰 시장이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다음달 갤럭시노트10 출시를 시작으로 더 많은 기종의 5G단말기가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지난 4월 출시를 예고했다가 지연됐던 갤럭시폴드와 신모델인 갤럭시노트10 모델이 국내에는 5G전용단말로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올 하반기 가장 많은 5G가입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조사와 이동통신사는 5G스마트폰의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기존LTE단말기의 판매를 위해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을 인상하는 등 재고소진을 위한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본격적인 5G가입자유치 경쟁에 앞서 LTE폰의 재고를 정리하여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안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한편, 5G아이폰이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국내기업의 점유율은 올 하반기 빠른 속도로 성장할 전망이며, 이동통신사들은 연말까지 500만 명 이상 가입자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통신사들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LTE스마트폰 가격이 무너지고 있는 가운데 소형가전과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퍼플망고'쇼핑몰에서는 LTE스마트폰과 5G스마트폰에 추가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구매지원에 나서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LTE스마트폰의 대표모델인 갤럭시노트9, S10E, 노트8, S9, 아이폰7, 아이폰XR, 아이폰XS, LG V40, 갤럭시A50, A30, A7 등이 포함되었으며, 추가 할인을 통해 갤럭시S10E 가격 9만원대 판매와 갤럭시노트9 가격 10만원대, 아이폰XR 20만원대 등으로 판매하며, 갤럭시노트8, S9, A7, A30, 아이폰7, LG V40 Thin 모델은 최대 100프로 할인쿠폰을 지급해 0원인 무료로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5G스마트폰 구매지원을 위해 갤럭시S10 5G와 LG V50 Thin 모델을 추가 할인해 갤럭시S10 5G 20만원대, LG V50 Thin 10만원대로 판매하고 사은품으로 갤럭시버즈와 무선충전기듀오를 증정한다.

'퍼플망고'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스마트폰의 가격이 하락하면서 구매문의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5G스마트폰의 구매혜택이 크게 강화되면서 주문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하며 " 진행중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출시일과 스펙, 가격문의와 신청고객들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9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폴드와 8월23일 출시예정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제조사인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과 중복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갤럭시워치와 백화점상품권, 닌텐도스위치,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레이스테이션4 등을 추가로 증정하며 단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두명이상 신청 시 정품 무선충전기듀오를 1+1으로 증정하고 있다.

공짜폰 이벤트와 5G스마트폰 구매혜택 및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출시일, 스펙, 가격 정보와 사전예약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종합할인쇼핑몰 '퍼플망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