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 쌍용동 킹크랩 맛집 ‘이가대게’, 회식장소 및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돼 눈길

  • 기사입력 2019.07.26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천안 여행에서 추천 받는 맛집으로는 킹크랩으로 인지도가 있는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가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족’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가깝고도 소중한 존재이다. 하지만 각자의 일상생활이 바쁘다 보면 소중한 가족들과의 시간을 보내는데 있어 소홀해지기 마련이다. 그간의 부족했던 가족들과의 시간을 가득 채우기 위한 방법으로는 주말여행이 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는 ‘천안’이 있다. 천안은 다채로운 먹거리들과 볼거리들이 있어,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따라서 매주 주말이 되면 나들이를 떠나온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천안의 주요 명소에 줄을 잇는다.

여행에서 맛집 코스를 빼놓을 수 없다. 천안 여행에서 추천 받는 맛집으로는 킹크랩으로 인지도가 있는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가 있다.

이곳은 매장 앞 대형수족관을 설치해, 손님들이 직접 메인 메뉴 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업체로 신선도면에서 자신감을 보인다. 이러한 장점은 천안 맛집 중 베스트10으로 이름을 올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천안 이가대게의 메인 메뉴들은 직접 운영하는 배를 통해 어획되거나 직수입을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저렴하면서도 신선한 대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이가대게에는 쌍용동 내에서 회식장소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천안대게·킹크랩 맛집 이가대게에서 맛볼 수 있는 메인 메뉴는 대게, 랍스타, 홍게, 킹크랩이다. 이와 함께 스끼다시로는 가오리찜, 계란찜, 초밥 3종 등의 화려한 요리가 구성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외에 더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사이드 메뉴들도 준비돼 있는데, 여기에는 모듬회, 광어, 우럭, 산낙지, 매운탕 등이 포함된다.

쌍용동 맛집다운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도 손님들의 발길을 끌어당기는 비결이다.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룸이 조성돼 있으며, 넓은 주차시설 또한 준비돼 있어 멀리서 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이들에게도 편의성이 높다.

이가대게 관계자는 “어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동해에서 잡은 싱싱한 갑각류와 직수입한 수입 게 중에서도 A급만을 제공하고 있다. 보통 대게전문점이나 횟집하면 정겨운 느낌이 연상될 수 있지만, 천안에는 회식을 비롯한 각종 모임이 많은 만큼 이러한 분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형룸을 완비했다“며, “우리가게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후회 없이 즐거운 식사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엄선된 식재료와 최고의 서비스로 대접하겠다”고 말했다.

천안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는 고객 편의를 위해 주차장을 완비했으며,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