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더위에는 KN스포츠아카데미에서 시원하게 운동을 하자!

  • 기사입력 2019.07.23 11:1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KN스포츠아카데미는 실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기초 체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심리, 정서적 영역의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수업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름방학이 찾아왔다.

방학을 맞아 가족들과 여행을 가거나 집에서 시원한 바람을 쐬며 제각기 특별한 여름나기를 보낸다.

하지만, 아무리 덥다고 하더라도 아이들에게 활동할 시간이 필요하다. 햇볕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외부를 피해 실내에서 시원하게 운동을 즐기는 것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KN스포츠아카데미를 소개한다.

KN스포츠아카데미는 실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기초 체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심리, 정서적 영역의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수업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신체적 능력과 함께 아이들의 정서적 능력 함양에도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KN스포츠아카데미의 철학이다.

아이들이 아카데미 등록 전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아이의 운동 발달 테스트와 부모 상담을 통해 아이들의 성향, 기질 탐색 및 신체발달 정도를 파악한 뒤 특성과 연령에 맞는 반을 추천한다.

개개인의 특성과 성향을 파악해 신체활동에 접목시키는 것이 KN스포츠아카데미가 가지고 있는 큰 강점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아이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주는 대상인 부모 자신의 스트레스 검사와 측정, 양육태도검사 등을 진행, 부모의 영역 또한 부모 스스로 파악하고 탐색할 수 있는 검사를 부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KN스포츠아카데미는 체육수업 프로그램, 인라인 프로그램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하고 있다.

체육수업 프로그램에는 5~7세 아동을 대상으로 기초체력과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한 신체활동과 놀이체육이 이루어지는 종합체육 프로그램과 초등부를 대상으로 하는 기초체력과 다양한 스포츠 종목 및 뉴스포츠 수업도 마련되어 있다.

KN스포츠아카데미가 여름 방학에 맞춰 인라인 프로그램 특강 대상을 모집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ADHD나 발달지연, 정서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사회성 발달과 규칙·질서 인지 등을 소수정원으로 진행한다.

인라인 프로그램으로 유연성과 근력, 밸런스 운동을 도와주며 개인, 그룹, 퍼포먼스 부분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성인들을 위한 바디트레이닝도 진행하고 있어 몸매 관리에 관심있는 성인들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KN스포츠아카데미는 여름 방학에 맞춰 인라인 프로그램 특강 대상을 모집 중에 있다.

오는 8월 5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주 2회 수업을 진행한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여름 방학 추억을 선사해주고 싶다면 이번 특강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 8월 2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니 서둘러야 한다.

KN스포츠아카데미 권순빈 대표는 “운동 발달은 아이들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빠르고 느림보다 아이의 발달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우리 아카데미는 전문적인 상담과 다양한 측정을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를 위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있다면, KN스포츠아카데미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경기도 화성 동탄시티병원 옆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상담 및 문의 예약은 전화나 카카오 플로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