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신규 가입 이벤트, 30대 남자 종합비타민 선물 세트 ‘헤라클레스 포맨’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07.23 1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SPASH 헤라클레스 포 맨’ 영양제는 3040 젊은 남성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그리고 옥타코사놀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멀티비타민이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신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10,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발급하며, 신규 가입시 생일 쿠폰을 비롯해 2종 쿠폰, 적립금 지급 및 상시 할인도 진행한다.

현재 30대 남자 종합비타민 선물 세트 ‘SPASH 헤라클레스 포 맨’의 경우 ‘한알로 여름 여행 체력관리 완성!’ 기획전으로 최대 20%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되면서 직장인들의 업무 과중이 이전보다 줄었지만, 여전히 많은 직장인이 만성 피로에 시달린다.

특히 사무직에 직장인의 경우 일과의 대부분을 컴퓨터를 사용한 사무공간에서 업무를 보는 시간이 길어 나이에 관계 없이 목, 허리 통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의자에 앉을 때 척추에 가해지는 피로도는 서있을 때 약 2배 이상 증가한다.

또한 의자 바깥쪽에 걸터앉는 습관은 만성 허리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턱을 괴거나 다리를 꼬고 오래 앉아 있으면 척추가 휘어지고, 골반을 비뚤어지게 만들어 엉덩이 통증과 하지정맥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올바른 자세로 앉고 근무 중 틈틈이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사회 초년생부터 한참 커리어 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30대 직장인의 경우 평소 사무실 내에서 나쁜 자세는 물론 불규칙한 생활과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 결핍 및 각종 통증이 나타나기 쉽다.

전문가들은 “생애주기 중 가장 바쁘고 알차게 보내는 30대 남자에게는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등 활력을 채우는 영양소가 필요하다”며 “웰빙 트렌드로 30대 남자친구 선물이나 부부 기념일 선물로 남성 멀티비타민 영양제가 주목받고 있는데 상대방의 체력과 건강 상황을 고려,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인지 살펴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PASH 헤라클레스 포 맨’ 영양제는 3040 젊은 남성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그리고 옥타코사놀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멀티비타민이다.

특히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