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신 다이어트 목동점, 책임환불제 실시

  • 기사입력 2019.07.19 15: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목동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다이어트 목동점이 책임 환불제를 실시하며 ‘다이어트를 무조건 성공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이 되면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급증한다.

여름휴가나 자외선 등 다양한 키워드가 여름에 인기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급상승하는 단어는 바로 다이어트다.

최근 ‘목동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다이어트 목동점이 책임 환불제를 실시하며 ‘다이어트를 무조건 성공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업체 측은 처음 상담 시에 책임환불제 적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책임환불제로 시작한 경우에는 끝까지 책임지고 다이어트 관리를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책임환불제는 목표 체중을 정하고 그 목표 체중에 달성을 못할 경우 일정시간동안 추가로 관리하며 이후에도 여전히 다이어트에 성공을 못한다면 환불을 해주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목동 예신 다이어트의 책임환불제는 실패해도 환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다이어트 관리를 시작 할 수 있는 장점과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목동 예신 점장은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관리 방법을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요요현상까지 최소화 해주는 예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동 예신 다이어트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목동 예신 다이어트는 오목교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