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비교불가 절대보장반 토요특강 지원 EVENT”

  • 기사입력 2019.07.16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대구광역시 중구 반월당에 소재한 ‘EPS어학원’이 여름방학 단기간에 특화된 토익 절대보장반과 단과 학습반을 개설했다.

이는 지난 1차 모집 때 많은 토이커들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2차 모집 또한 수강문의가 꾸준히 상승중이다.

해당 어학원은 이번 여름방학 특강 기간 동안 수강생 개인의 목표성적 달성을 실패할 경우 여름방학이 끝난 이후에도 토요특강을 지원해주는 등 기존에 지원되는 혜택들과 더불어 목표점수 달성을 필수적으로 이룰 수 있게끔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 전했다.

EPS토익은 초중급과 중고급, 수준별로 나뉘어진 RC, LC 정규수업과 실전문제풀이 및 토익 입문법 특강으로 진행된다. 수강생 개인의 실력과 성향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단기간 토익시험 성적향상을 견인하고 있으며 정규과정 2개월 수강 이후, 개인이 목표했던 목표점수 미 달성시 추가로 최대 2개월을 더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EPS어학원의 수강생들에게만 지원되었던 토요특강을 여름방학 이후 목표성적 달성 시까지 OPEN특강으로 진행된다. 해당 강좌는 학원에서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 뿐만 아니라 토익을 준비하고 있는 토이커들이라면 모두 수강가능하다.

특히 실전문제풀이 특강과 초중급, 중고급 RC를 전담하고 있는 JUN강사는 토익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최신경향과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직접 편찬한 교재를 사용하여 저자직강을 펼치고 있으며, 학습이해도를 꾸준히 체크하기 위해 실전문제풀이 특강을 함께 진행하는 등 수강생들이 실수 할 수 있는 부분까지 완벽히 잡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자율스터디에 그치는 타 토익학원과는 비교할 수 없는 부분이다.

또한 바쁜 일정에 쫓기는 직장인, 아르바이트와 공부를 병행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자유로운 시간제로 수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매일 원하는 시간대의 수업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시간 관리에도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과목만 수강하고 싶은 수강생들을 위해 각 강의들을 단과로도 수강을 할 수 있게끔 열어두었으며 토익 전 강좌를 균일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덕분에 시간과 비용에 제약없이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EPS어학원의 관계자는 “대구토익학원으로써 RC와 LC 수업뿐만 아니라 실전문제풀이 특강과 입문법 특강을 통해 부족한 부분과 평소 보완해야하는 파트에 집중관리가 가능하며,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 모두에게 자체 제작한 단어장을 제공하여 매일매일 토익 필수 단어들을 점검 할 수 있게끔 테스트도 실시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여름방학 시즌 토익 1차등록 마감에 이어 2차모집 또한 수강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어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수강생의 SNS에 학원에서 수강중인 내용만 올려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만원권)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대구토익학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EPS어학원 대표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