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짜버스폰, 아이폰 맥스, XR... 가격 할인에 아이폰8, 7, 6S 공짜폰 에어팟2 증정

  • 기사입력 2019.07.11 14:1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폰 카페 '공짜버스폰'이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 맥스, 아이폰 XR 기종에 대해 공시 지원금, 추가 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으로 보조금을 지원,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최근 170만 원 아이폰 맥스 출고 가격이 화제가 되면서 주춤했던 애플의 아이폰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 XR, 8, 7, 6S 모델까지 모두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65만 명 스마트폰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 맥스, 아이폰 XR 기종에 대하여 공시 지원금, 추가 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으로 보조금을 지원하여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 아이폰8, 7, 6S 구매 시 할부원금을 할인받아 최저 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고가의 사은품 에어팟 2 증정 받을 수 있어 통신요금에 대한 부담이 덜해졌다.

공짜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 XS 맥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스펙, 디자인, 그리고 시판 중인 스마트폰 중에 가장 비싼 슈퍼 프리미엄 기종이라는 점"이라고 말했다.

그밖에 아이폰7 재고 정리를 진행하면서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폰6S 구매 시 전요금제 할부 0원 개통 혜택과 에어팟 2를 증정한다.

이외에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플러스 등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상담을 통하여 혜택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