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카트레인, 방학시즌 무료혜택으로 지원 사격

  • 기사입력 2019.07.09 14:4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방학시즌을 맞이해 금일부터 약 2주간 내신영단어 학습 패키지 및 무료 혜택을 지원 사격한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상반기가 끝나고 7월까지만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전 종류의 초중고 교과서가 내신단원별로 제공되기 때문에 2학기를 준비하는 데에도 보탬이 되기 위함으로써 진행된다”고 밝혔다.

여기에 무상으로 학습 워크시트 제공, 1:1 커리큘럼 상담 등 갖가지 혜택이 제공되거니와 프로그램 6개월 이용료까지 무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실제 학원장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학습 자료, 암기 방식, 컨텐츠 보조자료 등에 신경을 쓰고 있다.”면서 “많은 교습소, 공부방, 학원 운영에 깊이 파고들어 실제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고민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와 연동성이 강해 학원에서 예습, 복습 형태로 단어시험을 공부할 수 있으며 시험을 치르는 데에도 시간, 공간의 제한이 없어 도우미로써 혁혁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특히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개월간의 무상 이용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초기 부담이 확 줄 수밖에 없다.

단어프로그램 내에 초등영어단어부터 수능단어 등까지 온라인영어학습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교과서 출판사 영어단어장은 물론 외부 단어장 및 부교재 등까지 제공하며 직접 탑재할 수 있는 학원단어장 만들기 기능으로 깜빡이 학습과 영어단어게임, 단어테스트 등 영역별 학습과정으로 학원 수업과의 연계성도 매우 높다.

한편 이번 7월까지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그램 체험 이후 등록시 최대 6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해 운영지원비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방학을 앞둔 학원장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영단어어플, 단어암기프로그램, 영어단어어플, 영어단어프로그램 등 갖가지 불리는 명칭은 많으나 영어프랜차이즈 등 학원형태에 가리지 않고 단계별 영어 단어시험 학습과정이 탑재되어 실제 학습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실제 기초 초등영단어부터 시작해 '보카트레인’의 학습효과를 느끼고 싶은 학원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원격상담으로 프로그램 지원 내용을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