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출시 임박... 우주폰 카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 기사입력 2019.07.08 18: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 카페'에서 갤럭시노트10의 사전예약 알림을 진행하면서 사전예약 사은품을 공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의 폴더블폰인 갤럭시폴드가 미국에서 출시 후 디스플레이 문제로 국내 출시를 7월로 연기했다가 다시 9월 중으로 재 연기했다.

현재 갤럭시폴드의 문제들은 모두 보완을 한 상태지만 한번 품질 문제로 곤욕을 치른 터라 재출시전 각종 테스트를 진행, 동일 문제 및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노트10은 8월 중 공개 예정이며 일반 모델 6.3인치, 플러스(프로) 모델은 6.8인치로 출시 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10은 삼성전자의 전략 제품으로, 노트 시리즈의 사전예약은 항상 성공적이었으며, 이번에도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만큼 전작의 명성을 이어가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갤럭시노트10은 출시 전부터 스펙에 관한 여러 가지 소문들이 무성한데, 그 중 한 가지는 이어폰 단자의 유무이다.

현재는 3.5mm 이어폰 단자가 사라지고 상단에 리모컨 기능이 가능한 적외선 블라스터가 탑재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이폰에서도 이어폰 단자를 없애면서 불편하다는 반응과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으로 불편함을 느끼지 않다는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이번 갤럭시노트10도 애플과 마찬가지로 이어폰 단자를 없애고 출시가 된다면 삼성전자의 갤럭시버드와 연동해 사용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의 사전예약 알림을 진행하면서 사전예약 사은품을 공개했다.

'우주폰 카페'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은 삼성공기청정기, 갤럭시워치, 갤럭시버드, 닌텐도스위치, 갤럭시탭4 어드밴스 등 프리미엄 사은품과 30여종의 핸드폰 관련 용품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우주폰 카페'에서 정식 출시되고 문자로 알림을 주는 방식인데, 문자를 받고 정식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우주폰 카페'관계자는 "매년 노트 시리즈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진행했으며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도 고객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고 만족스러운 구매로 연결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면서 "정식 사전예약 전까지는 사전예약 사은품도 고객에게 맞춰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우주폰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