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본식 철판스테이크, 코스 요리 즐기는 ‘데판킹’ 장유 율하 맛집으로 으뜸

  • 기사입력 2019.07.05 14: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김해 워터파크 맛집이자 장유 맛집을 대표하는 스테이크 전문점 ‘데판킹’이 입소문을 얻고 있다.
김해 워터파크 맛집이자 장유 맛집을 대표하는 스테이크 전문점 ‘데판킹’이 입소문을 얻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올해는 후덥지근한 한여름 더위가 일찍 시작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초부터 본격적인 불볕 더위와 함께 한동안 높은 기온을 보일 전망이다. 따라서 전국 각지 해수욕장이 개장하고 계곡과 워터파크 등 물놀이 명소도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여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물놀이는 가족 및 커플, 우정 여행에 두루 자리잡은 휴가지 대표 즐길 거리이다. MT나 아유회, 워크샵 등의 단골 일정으로 등장하기도 한다. 바다 및 계곡, 야외 수영장, 워터파크와 같이 선택지가 다양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도시 근교에는 가깝고 부담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늘어나 나들이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부산과 김해에서는 가볼만한곳이 많은데 김해 워터파크가 가족 및 커플 단위 관광객의 발길을 모으는 곳이다. 김해 장유 인근에는 워터파크뿐만 아니라 롯데아울렛을 비롯해 맛집도 자리해 유연한 일정 계획이 가능하다.

그중에도 김해 워터파크 맛집이자 장유 맛집을 대표하는 스테이크 전문점 ‘데판킹’이 입소문을 얻고 있다. 코스요리와 수준급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이곳은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사계절 많은 손님들이 방문한다.

부채살 스테이크를 비롯해 안심, 등심 등 부위별로 다양한 일본식 철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집만의 특징이다. 메뉴가 코스로 나오므로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장유 율하 맛집이자 스테이크 전문점으로서 이곳의 명성은 음식맛으로만 쌓인 것은 아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데다 젊은 감각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갖춘 곳이기 때문이다. 인근에서 찾기 힘든 일본식 철판 스테이크를 선보인다는 특징도 한 몫을 했다.

다가오는 여름, 부산 및 김해 장유 맛집을 찾는다면 율하카페거리, 김해워터파크, 롯데아울렛 등과 접근성 또한 뛰어난 ‘데판킹’에서 특별한 식도락을 계획해보길 바란다. 휴가철 및 주말에는 대기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