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로그 관리 대행부터 디자인까지, 올인원 마케팅 ‘스타트온’

  • 기사입력 2019.07.04 16:3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타트온’은 최근 창업주들이 주목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스타트온’은 최근 창업주들이 주목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고효율 저비용 컨설팅을 내세우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우느냐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은 하늘과 땅 차이다.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 시장이 발달하면서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이 급부상하고 있다.

블로그에 올라간 게시글은 주로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기 때문에 하루 3,0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포털의 영향력을 간과하기 어려운 것이다.

블로그는 꾸준히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을 수 있지만, 관리를 유지하는 것부터 블로그 방문자를 실질적 구매자로 전환시키는 일은 쉽지 않다. 따라서 다양한 창업주들이 블로그관리대행 업체에 주목하고 있는 실정이다.

‘스타트온’은 최근 창업주들이 주목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8년 새롭게 론칭한 스타트업 기업이지만 온라인 세일즈 분야에서는 20년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마켓에서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어떤 광고가 더 효율적인지,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관리에 이어 전반적인 디자인 제작까지 원스텝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경쟁력까지 체크할 수 있다. 블로그 관리도 중요하지만 디자인 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게 마케팅기업 스타트온의 입장이다.

하지만 블로그 관리 대행부터 디자인까지 맡아주는 ‘올인원 마케팅’은 사업을 준비하는 창업주들에게 가격 면에서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터무니없는 비용까지 지불했는데 마케팅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더 난감해질 수밖에 없다. 그래서 스타트온은 고효율 저비용 컨설팅을 내세우고 있다.

전문적인 블로그 마케팅을 고민 중이라면 스타트온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