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수한 조망권에 교통호재까지, 광주 충장 ‘모아 미래도 스위트M’ 7월 오픈 예정

  • 기사입력 2019.07.02 17:1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동구 재개발의 최대 수혜지로 예상되고 있는 광주 충장의 ‘모아미래도 스위트M’이 7월 분양 예정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8만5천여 명의 넘치는 배후수요와 여러 개발호재들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오피스텔 근처에는 여러 테마거리(금융의 거리, 보석의 거리, 웨딩의 거리, 충장로 거리)와 관공서(경찰서, 소방서, 주민센터)에 복합 쇼핑 문화 센터(롯데백화점, NC웨이브, CGV,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재래시장(양동시장, 대인시장), 다양한 병원(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과 많은 학교(전남대, 동강대, 광주교대)까지 갖춰 넘치는 8만5천여 배후수요가 보장되어 있으며,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넘치는 배후수요에 더불어 광주역 일원 도시재생뉴딜사업, 사직공원 도시재생뉴딜사업, 지하철 2호선 연장사업 등 여러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한 투자자는 “정책, 경제 상황 등을 고려했을 때 현재 가장 적합한 투자처는 오피스텔이라고 생각한다. 남들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야 남다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인하되는 쪽으로 흘러가면서 4대 은행들이 대출금리, 정기예금 금리를 내리고 있는 와중에 특히 정기예금의 금리는 대부분 1%대이며 현재 1년 만기 정기예금 중 2%대는 하나은행의 ‘N플러스 정기예금’이 유일한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은행상품으로 수익률을 향상시키거나 아파트 투자를 통한 수익률을 노리는 것보다는 오피스텔 투자를 눈 여겨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분양 전부터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상품인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은 지하 1층 ~ 지상 26층의 오피스텔 439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4가지 타입으로 A-1, A-2타입(24.8457㎡), B타입(56.0342㎡), C타입(48.7419㎡)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광주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인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112에서 확인하거나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