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성제약, 여름철 화장품 추천 제품 '비즈 프리미엄 3종' 선보여··· 케이스코서 판매 이벤트

  • 기사입력 2019.07.01 15:1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은 높은 기온과 습도, 그리고 자외선 때문에 각종 피부병에 걸리기 쉽다. 특히 휴가 등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피부 질환을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은데, 탄력적이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에 대한 적절한 관리가 선행돼야 한다.

따라서 유·수분 밸런스 유지나 여드름관리, 트러블케어에 효과적인 여름철화장품추천 제품을 찾는 이가 적지 않은데, 동성제약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민감성피부화장품 '에이씨케어 비즈 프리미엄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에이씨케어 비즈 프리미엄 퓨어 스킨, 에이씨케어 비즈 프리미엄 모이스트 로션, 에이씨케어 스팟 아웃 겔로 이루어졌으며,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피부를 자극하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했다. 벌독, 벌꿀 추출물, 로얄젤리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피부가 원하는 성분이 적절히 배합됐는데, 이 또한 연구의 성과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벌독은 트러블을 예방할 뿐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 성분으로, 유해 물질이 피부에 스며드는 것을 보호한다. 벌꿀 추출물은 비타민B를 풍부하게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며, 로얄젤리 추출물은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비즈 프리미엄 제품의 핵심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로,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이어 “매일 피부 건조가 악순환되는 분, 피부톤 개선을 원하는 분, 예민하고 붉은 피부가 고민인 분, 전체적인 피부 밸런스 조절이 필요한 분께 적합한 제품”이라며 “자외선 지수가 강하고 고온다습한 날씨로 유·수분 밸런스에 문제가 생기기 쉬운 여름에 사용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즈 프리미엄 3종'은 케이스코에서 판매 중으로, 케이스코는 해당 제품 구매 시 폼클렌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폼클렌징은 1+1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