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근교 나들이 떠나기 좋은 일산, 풍동애니골맛집 ‘대게어때’가 인기 있는 까닭은

  • 기사입력 2019.06.29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분전환을 위해 너무 멀리 떠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서울 근교의 다양한 명소에서 주말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중교통, 혹은 자가용으로 1시간 내외면 수도권의 이 곳 저 곳을 탐방할 수 있다. 서울과 비슷하지만 또 다른 특색 있는 느낌을 자랑하는 나들이 장소들은 많은 이들의 발길을 잡아당긴다.

특히 일산은 전원의 여유로움과 도시의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을 가진 도시이다. 넓고 깨끗한 호수를 배경으로 위치한 일산호수공원,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있는 라페스타, 웨스턴돔 등의 쇼핑타운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나들이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주말, 더운 날씨에 멀리 떠나는 것이 어렵다면 서울과 가까운 일산에서 나들이를 즐겨보자.

일산 나들이 후 식사를 위한 풍동애니골맛집으로 ‘대게어때’를 추천한다. 대게어때는 신선한 게와 해산물을 공수를 위해 직접 어선을 운영하거나 직수입하는 등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의 대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업체다. 대형수족관과 전국도소매 유통망을 보유하여 여러 수산시장에 대게를 유통하는 것도 특징이다.

고양시 맛집 ‘대게어때’는 생생정보 720회에도 소개되어, 이른 바 ‘생생정보 맛집’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모듬회, 스페셜메뉴, 로스스터찜, 그리고 홍게찜이다.

메인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요리들도 눈길을 끈다. 미역, 완자튀김, 스테이크, 물회를 비롯한 다채로운 무료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푸짐한 한 상을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대게어때’의 상차림은 만족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더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사이드 메뉴를 주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모듬회, 통우럭매운탕, 게딱지밥, 그리고 게라면이 추가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신선한 식재료, 가성비 좋은 식사가 장점인 일산애니골맛집 대게어때. 이 곳에서의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주말 나들이의 추억을 장식해 보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