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 주문진항 인근 경포대 맛집 ‘대영유통’, 저렴한 가격에 할인이벤트까지

  • 기사입력 2019.06.29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강릉맛집으로 입소문 난 ‘대영유통’은 대게요리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강릉맛집으로 입소문 난 ‘대영유통’은 대게요리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도심 속에서 벗어나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강릉은 탁 트인 자연 경관과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이나 수도권 지역과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말이나 연휴에 쉽게 찾을 수 있는 지역이다.

강릉은 가볼만한곳이 많고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핫스팟이 많아 가족단위나 연인들, 젊은 친구들끼리 여행 오기 더욱 적합하고,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풍부하기 때문에 핫한 여행지로 더욱 떠오르고 있다.

특히, 주문진횟집들 사이에서 강릉맛집으로 입소문 난 ‘대영유통’은 대게요리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어선을 직접 운영하며 선주가 매일 새벽 대게를 잡아 올려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싱싱하고 품질 좋은 게를 먹을 수 있으며, 수입산 게는 직수입으로 원가를 낮춰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대영유통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2마리로 대게를 먹으면 모듬회스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미역국, 문어, 골뱅이, 새우, 양파절임, 김치, 해초, 무말랭이, 메추리알, 단호박 등 13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눈으로 직접 해산물과 갑각류를 보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뢰도가 높아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대형 창고를 여러 개 운영하고 있어 전국 노량진 수산시장, 가락시장 등에 대게나 킹크랩, 홍게 등을 유통하고 있다.

대게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싶다면 ‘대영유통’에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음식을 먹고 난 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해 인증하거나,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을 한 뒤 방문하면 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대영유통은 공중파 및 종편 등 여러 방송국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는 강릉맛집이다.

KBS1 6시내고향 5,837회, KBS2 2TV저녁 생생정보 7회, KBS VJ 특공대 685회, 채널A서민갑부 64회, KBS 아침마당 7,515회, 6시내고향 2016 10/19일자, 채널 A 맛탐 한국 시즌2 1회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