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홈쇼핑X스키니랩, 6월 26일 새벽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사은품 증정 방송 진행

  • 기사입력 2019.06.25 17:05
  • 최종수정 2019.06.25 17:0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스키니랩이 6월 26일 새벽 1시 GS홈쇼핑을 통해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 방송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매년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스키니랩이 6월 26일 새벽 1시 GS홈쇼핑을 통해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오비엑스 레몬밤 소재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임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레몬밤에 들어있는 핵심 성분, ‘로즈마린산’은 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해 지방세포의 성장을 막고 체내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한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효과를 보기 위해 로즈마린산 1일 권장량을 섭취하려면 레몬밤차로 하루 50잔을 마셔야 한다.

이는 약 10리터에 해당하는데 하루에 섭취하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라 일반 차로 로즈마린산을 섭취하기란 사실상 어려운 일이다.

이에 간편한 타블렛 형태의 제품을 찾는데, 그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를 들 수 있다.

26일 방송에서는 ‘오비엑스 레몬밤’의 인체시험 결과와 동일한 12주(3개월 분) 구성과 24주(6개월 분) 더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키니랩 이너케어 프리바이오틱스(2주분)’ 정품을 12주 구매 시 2박스, 24주 구매 시 4박스 증정할 예정이다.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키니랩의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방송은 6월 26일 새벽 1시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 전 미리 구매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