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어디에서 놀자고? k2가평수상레저에서
이번 여름은 어디에서 놀자고? k2가평수상레저에서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6.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약 2,000 수용 가능한 최대 규모의 가평빠지 k2가평수상레저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도록 유니크 인테리어로 리뉴얼 했다. 동남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유니크 핑크 분위기의 샤워실 및 따뜻한 인테리어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Korea No.2의 뜻을 담고 있는 k2가평수상레저는 2009년 처음으로 가평에 자리를 잡아 항상 2등이라는 마음으로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의미한다.

매년 다양한 콘셉트를 위해 수많은 연구와 고민을 하는 k2가평수상레저는 10여 종의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을 구비하고 있다.

미친 몸매 프로젝트.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저자 보디 피트니스 초대 챔피언 박수희와 함께 하는 ‘'피트니스에 여름을 입히다” 특별 프로그램부터 2030부터 온 가족 모두가 k2가평수상레저에서 뜨거운 감성을 느끼는 것이 이번 여름 k2가평수상레저의 미션이다.

스릴 넘치는 가평워터파크를 경험 후 뜨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강렬한 햇빛 아래의 태닝존을 준비했으며, 인생 샷 보장 예쁜 뷰에서 라바 키친 셰프의 특제 양념으로 만든 닭갈비 덮밥이 기다리고 있다.

가평 핫플레이스 k2가평수상레저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의 만남으로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