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슈퍼선데이 뷰티특집 방송…“번들거리는 남자 피부에도 딱”

  • 기사입력 2019.05.26 14: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2019 뷰티쁠 매거진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백탁현상, 발림성, 눈시림, 끈적임이 없어 재구매하고 싶은 선크림 TOP 1에 선정된 바 있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2019 뷰티쁠 매거진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백탁현상, 발림성, 눈시림, 끈적임이 없어 재구매하고 싶은 선크림 TOP 1에 선정된 바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착한 성분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겟잇뷰티 ‘뷰라벨 1위’에 오르며 선크림 대란을 일으킨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이 GS홈쇼핑의 슈퍼선데이 뷰티 특집 방송을 금일 오후 1시 45분부터 오후 3시까지 95분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2019 뷰티쁠 매거진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백탁현상, 발림성, 눈시림, 끈적임이 없어 재구매하고 싶은 선크림 TOP 1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의 GS홈쇼핑 특별편성 방송에서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일프리선크림 70g’ 4개와 ‘오일프리선크림 20g’ 2개, ‘톤업커버선크림 70g’ 1개 등 실용적이고 알찬 세트구성의 특별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에 있어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하며 오일프리 선크림 만큼이나 화제를 모은 톤업커버선크림은 톤업과 커버 기능을 강조한 무기자차 썬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 시 강력한 커버는 물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오일프리 선크림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벤트 때마다 완판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1+1 이벤트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다”고 하며 “썬크림 특유의 백탁이나 눈시림이 없어 남자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온 가족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