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메이크업&헤어 현장반 개강

  • 기사입력 2019.05.09 14:2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는 현직 백기웅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메이크업&헤어현장 특강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는 현직 백기웅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메이크업&헤어현장 특강반을 개강했다고 9일 밝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은 해외와 국내 K뷰티 리더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한국의 메이크업 뷰티 분야를 알리는 아티스트로 메이크업을 꿈꾸는 많은 새내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롤모델로 꼽히고 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많은 클라이언트들이 찾으며 사랑받는 섭외 1순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왕성한 활동력을 보이고 있어 이번 메이크업 현장실습반 특강에 적합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에 따르면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고 실전 감각을 높이려는 의도에서 메이크업&헤어 현장반을 개강하게 됐다. 기존에 메이크업&헤어 현장 특강반은 지역 사회 봉사 실습부터 여러 방송 협찬 실습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현장 강의를 펼쳐오고 있어 이미 많은 입소문을 탄 강의로 알려져 있는 수원 미용학원이다.

메이크업&헤어현장 특강반 교육프로그램은 촬영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놓치면 안되는 부분과 백기웅원장의 메이크업 데모를 보여준 뒤 수강생들의 상호실습을 우선적으로 진행, 백기웅 원장의 1:1 코칭을 받으며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중 섬세하기로 유명한 만큼 수강생들의 메이크업을 그냥 넘어 가지 않고 세심하게 코치를 잡아주며 현장에 나가 모델에 맞는 컨셉과 컴플렉스를 바로 가려줄 수 있는 메이크업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차츰 수강생들의 실력을 쌓아 방송 현장실습을 나갈 계획이다.

수원 아이비알 미용학원의 현장실습은 메이크업 현장반을 통해 다양한 실무교육과 연습으로 실력을 쌓아 웹드라마 촬영현장, 마마무 소속사 RBW 엔터테인먼트, 더쇼프로젝트 PPD 현장,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수원인간문화재 공연현장, 뮤직뱅크 현장실습, 레미제라블 뮤지컬 현장 등 수많은 메이크업과 헤어 협찬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관계자는 “본원은 이론과 실무에 완벽한 인재양성을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현장실습 참여 기회를 제공해 차별화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아울러 수강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사은품 및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용전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메이크업 현장실습 전문 미용학원으로 4월 수원, 수원국비캠퍼스에 이어 안양 광명 성남 김포 캠퍼스를 확장 런칭했다. 현재 런칭이벤트로 8월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포에버 연수 왕복 항공료지원 및 등록생 전원에게 고급 메이크업브러쉬를 증정하고 있다.

메이크업&헤어 현장실습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알 미용학원 수원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수강료, 취업 및 대학진학 등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